진크 인산의 응용 범위

February 26, 2024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진크 인산의 응용 범위

진크 인산의 응용 범위

磷酸锌高纯度-2.jpg- 네

 

 

1, 아연 인산염으로 만든 코팅은 우수한 항진화 성질과 수질이 있으며, 다양한 레이크 기반 코팅에서 사용되며, 다양한 수질, 산성,산화 방지 코팅, 예를 들어: 페놀 페인트, 에포시 페인트, 프리테닉 산 페인트, 알키드 페인트 및 물에 녹는 樹脂 페인트, 배, 철강 프레임 구조 부품, 자동차, 컨테이너,산업용 기계, 가벼운 금속, 가전제품 및 식품 금속 용기 및 경직 방지 페인트의 다른 측면. ,

 

 

 

2, 진크 인산화물은 비독성 및 오염이없는 흰색 경직 방지 색소이며 중금속 납과 크롬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경직 방지 색소를 효과적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상적인 항진화 색소를 가진 새로운 제품입니다.응축 된 아연 인산은 세 가지 효능의 철 이온에 대한 강력한 복합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연 인산 뿌리 이온과 철 안도 반응,주체로 철포스페이트를 가진 복잡한 보호 필름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콤팩트한 정제 필름은 물에 녹지 않으며 고거로움, 우수한 접착력, 황화 방지 성능이 우수합니다. 아연 인산염 유전자가 좋은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많은 금속 이온과 상호 작용하여 복잡한따라서, 그것은 좋은 경직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3, 알키드, 페놀, 에포시 및 다른 종류의 페인트 기본 재료로 사용될 수 있으며, 또한 무독성 강강성 색소, 강강성 코팅 및 물에 녹는 코팅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염화 고무 및 합성 폴리머 물질의 불 retardant의 생산 외에도, 전자제품, 낮은 온도 유리, 접착 및 합금 첨가물 투명한 세라믹.

 

 

 

4, 아연 인산염은 화염 retardant의 효과를 가지고, 고무와 플라스틱에 아연 인산염 화염 retardant 필러를 추가, 좋은 화염 retardant 효과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염 retardant,그것은 또한 불 retardant 코팅에 사용됩니다.

 

 

 

5, 진크 인산화물은 납, 크롬 및 기타 중금속을 포함하지 않으며 독성이 없으며 오염도 없으며 피부에 자극 효과가 없으며 열 안정성, 경직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강한 강성 방지, 그리고 흰색이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고, 일치하는 페인트는 제한되지 않습니다.이는 페인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환경 위험을 줄이기 위해 페인팅 단위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황 인산염의 사용, 장단점, 경직 방지 메커니즘, 응용, 등, 관련 고위 기술 인력과 상담해야합니다. 그것의 파생물 분류는 더,대략 변형된 아연 인산, 알루미늄 주황 정화포스фат, 유기 가루 된 주황 정화포스фат 등. 그것은 저렴한 가격, 사용하기 쉽고 좋은 효과와 같은 많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연락 번호 15631102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