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크 인산의 적용

March 15, 2024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진크 인산의 적용

진크 인산의 적용

1, 코팅에 주황 인산염의 적용

주로 항성류용으로 사용되는데, 몸의 색은 순수 하얀색이고, 색칠하기 쉽다.

원리: 물과 산소 현존에서, 아연 인산염은 철 이온과 철 이온과 결합하여 안정적인 복합 필름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메 (금속) 2Zn2P2O5 콤팩트 패시베이션 필름의 형성, 그것은 효과적으로 내부 금속과 산소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반응 및 산화 계속, 따라서 항 진종 효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암모늄 소금은 금속에 강한 부식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크 인산염은 필름에 암모늄 이온의 침투와 확산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금속 표면은 "포스페이트"되고 둔해집니다.인산화물 그룹은 암모늄 이온에 의해 금속의 부식 억제 할 수 있습니다진크 이온은 강철 표면에 부정적 수준의 보호를 형성하여 금속의 추가 경색을 방지합니다.

요구 사항: 주황 인산의 입자 크기는 가능한 한 작아야 페인트에 균일하게 분포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효과적이고 균일하게 강철 몸체의 표면에 덮여 있습니다., 그래서 강철 몸체의 표면은 더 잘 경직 방지 및 부식 방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응용 장점: 금강 인산염 프라이머는 적색 납, 금강 크롬 노란색 및 다른 전통적인 중금속 항진성 색소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며 독성이 없으며 오염되지 않습니다.그 경직 방지 능력과 전통적인 경직 방지 색소가 더 낫습니다., 그것의 공간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또는 중간 페인트 더 나은 충격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수정 된 아연 인산, 왜냐하면 인산 이온과 아연 이온은 더 쉽게 이온화,항강화 효과는 기본적으로 진크 크롬 노란색과 동일합니다.그 중, 아연 인산 엽산 epoxy는 아연 가루에 참여 한 후 더 나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페인트 몸의 수명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항 경화 효과가 더 분명합니다.아연이 풍부한 프라이머와 에팍시 아연 인산 중층 페인트는 야외 중력 항성화 및 야외 장소 건설에 널리 사용됩니다.삼곡수력발전소, 청산원자력발전소, 컨테이너 등등.

적용 분야:

(1) 에포시진크 인산화 염료로서 항구, 항구, 중기계, 광산 기계, 곡물 기계, 전기 기계,화학 장비, 물 보존 프로젝트, 그리고 선박의 수선선 위에 있는 철강 구조물.

(2) 진크 포스페레이팅 용액; 주로 강철 표면 경화 처리 경화 과정에 사용됩니다.

원리: 아연 인산과 인산산과 표면활성 물질로 구성된 액체는 철산화물을 효과적으로 녹여 철 이온을 방출 할 수 있습니다.강철 표면에 밀도가 높은 복합 보호 필름을 형성합니다..

응용 장점: 아연 이온은 높은 활동을 가지고 있으며 철 이온과 복잡한 보호 필름을 형성 할 수 있으며 처리 후 철의 페인트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적용: 자동차, 고속철도, 선박, 건물 외부 철강 (냉면 철강 처리)

(3) 접착제; 주로 치아를 채우기 위한 접착제로 사용됩니다.

원리: 분말, 아연 산화물, 용매, 아연 인산화, 혼합 비율에 따라주황 인산의 사용 독성이없는 산과 알칼리 저항성 낮은 분리 상수 특성.

응용 장점: 얻어진 콜로이드 는 좋은 기계적 강도, 빠른 응고, 독성이 없습니다.

적용 분야: 치과 의학

(4) 전자화염 retardant 물질 첨가물, 낮은 온도 유리, 고급 투명한 세라믹에 결합 및 sintering 첨가물에서 사용됩니다.